투 쿰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

출시 시간:2022-06-28 18:52:45 사용자 게시:717HP127443542 페이지 뷰:488

핵심 팁:투 쿰,뒷면 은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피 용접 사 (자체 보호 약 코어 용접 사) + TIG 기법 으로 세기 대 에 베이스 용접 사 를 연 구 했 습 니 다. 최근 에 중국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

뒷면 은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피 용접 사 (자체 보호 약 코어 용접 사) + TIG 기법 으로 세기 대 에 베이스 용접 사 를 연 구 했 습 니 다. 최근 에 중국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(즉, 약 피 용접 사 예 를 들 어 TGFTGFTGFTGFTGF 등) 를 연구 개발 하여 개발 하 였 습 니 다.그리고 실제 시공 에 응용 하여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고 오 석화 확장 에너지 개조 프로젝트 에서 우 리 는 이 를 성공 적 으로 활용 했다.

많은 시공 현장에서 우 리 는 모두 이런 용접 을 사용 하여 기 초 를 닦 았 는데 그 품질 은 효과 적 인 보증 을 받 을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일정한 시공 난이도 도 있 기 때문에 꼼꼼 하고 기술 이 숙련 된 용접공 을 선택 하여 이 일 을 맡아 야 한다.

투 쿰좋 은 내식 성 은 여러 가지 매체 에 적용 된다.모 를 첨가 하여 환원 성 소금 에 대한 내식 성 을 높 였 다.내 해양 성과 공업 대기의 침식 은 해수 설비 에 응용 할 수 있다.낮은 탄소 함량 으로 인해 정계 의 부식 에 저항 하 는 능력 이 우수 하 다.펄프 와 제지 기계 에 응용 할 수 있다.양호 한 가공 성능 과 용접 성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용접 은 보통 바닥 용접, 충전 용접,투 쿰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카드 압, 뚜껑 용접 몇 부분 으로 구성 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베이스 용접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용접 의 관건 적 인 일환 으로 공사 와 관련 이 있 을 뿐만 아니 라

탬 파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저온 아 삭 화 - 저온 환경 에서 변형 에너지 가 적다. 저온 환경 에서 연장 율 과 단면 축 률 이 떨 어 지 는 현상 을 저온 아 삭 화 라 고 한다. 주로 페라이트 계열 의 체 심방 조직 에서 발생 한다.

인위적인 원인 도 일부 소비자 들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을 사용 할 때 자주 만 나 는 제품 의 산화 원인 중 하나 이다. 일부 소비자 들 은 제품 의 사용 과 관리 에서 조작 이 부당 하 다. 특히 일부 식품 화학 설비 업계 에 사용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제품 은 인위적인 산화 원인 이 나타 나 는 확률 이 비교적 높 고 인위적인 철 강 제품 의 산화 현상 에 대해 정확 한 제품 사용 지식 과정기 적 으로 합 리 적 이 고 효과 적 인 유지 와 관 리 를 하여 인위적인 부적 절 한 사용 으로 인 한 산화 현상 을 낮 춘 다.

장식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내부 식성 은 서로 다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가격 차이 가 비교적 크 고 비교적 경제적 인 재 료 는 내식 성 이 비교적 높 은 응용 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 며 단순 한 화학 둔 화 는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내부 식성 향상 에 한계 가 있다.다른 한편, 전통 적 으로 크롬 염 을 함유 한 둔화 처 리 는 점점 도태 되 었 고 스 테 인 리 스 강의 둔화 처 리 는 환경 우호 적 인 방향 으로 발전 했다.최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는 사람들 이 연구 하 는 새로운 방향 이 되 었 다. 전 자 는 둔화 액 성분 이 크롬 염 을 함유 하지 않 아 친 환경 적 특성 을 가지 고 있다. 후 자 는 연 구 를 통 해 실리콘 결합 제 화학 흡착 이 금속 표면 에 덮 여 있 고 교련 그물 모양 구조의 보호 실리콘 막 을 형성 하 는 것 을 발견 했다.파란색 점 법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변색 시간의 길 이 를 비교 하고 소금물 담 금 시험 을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속도 의 크기 를 구분 하 였 으 며 중성 염 무 시험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내 염 안개 성의 우열 을 판별 하 였 다.전기 화학 테스트 를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방지 성능 의 차이 와 부식 매체 에 대한 저항력 의 차 이 를 비교 하고 막 중 테스트 를 통 해 실리콘 막 의 막 두 께 를 간접 적 으로 표징 하고 전자 현미경, 에너지 분광기, X 선 회절 기 를 스 캔 했다.X 선 광전자 에너지 분광기 와 전반사 푸 리 엽 변환 적외선 스펙트럼 계 기 는 서로 다른 표면 처리 견본 표면 박막 을 징 징 하여 서로 다른 박막 의 구조 구성 과 내식 메커니즘 을 분석 했다.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투 쿰스 테 인 리 스 스틸 폭발 방지 플 렉 시 블 연결 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가, 서비스, 현장 결산, 실리콘 처리 와 구연산 둔화 와 산성 실리콘 체계 처 리 를 결합 시 킨 복합 처리 내식 성 차 이 를 연구 하고 그 표면 에 서로 다른 막 층 의 내식 성 기 리 를 연구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처리 의 새로운 방향 에 참고 할 수 있다.그리고 일정한 실제 지도 적 의 미 를 가진다.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화학 둔화, 열 교환기 파이프.

이 는 국제 화학 요소 기호 와 자국 의 기호 로 화학 성분 을 나타 내 고 알파벳 으로 성분 의 함량 을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중국, 러시아 는 고정 자릿수 숫자 로 철 강 계열 이나 숫자 를 나타 낸다.예 를 들 어 미국, 일본,투 쿰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, 학과, 학과, 학과;라틴 자모 와 순서 로 번 호 를 구성 하여 용도 만 표시 한다.

조회 하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오래 쓸 수 있어 서 이미 공정 계 에서 인 정 받 고 있 으 며,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격 을 낮 추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진일보 에 유리 하도록 하고 있다.특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가격 이 높 지 않 기 때문에 세트 로 된 연결, 파이프 의 신뢰성 과 가격 은 그 발전 을 결정 하 는 주요 한 요소 이다.국내 에 서 는 쓰 촨, 광 둥, 저장, 강 소 등지 에서 이미 개발 상 들 이 자발적으로 연결 기술 과 관 리 를 개발 하여 발전 가능성 이 있 는 관 재 이다.건설 부 와 관련 부서 도 이 신형 관 재 를 매우 중시한다. 중국 기술 시장 관리 촉진 센터, 국 과 시 자 [] 호 문서 에 따 르 면 응용 & ldquo 에 관 한 것 이다.고경 벽 비 고정 밀 스 테 인 리 스 강 중, 고압 급수 관 및 부대 파이프 와 전용 기술 & rdquo;의 통지 에서 알 수 있 듯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라 는 기술 과 제품 의 응용 은 중국 현대 건축 의 등급 을 향상 시 키 고 급수 수질 을 개선 하고 보장 하 는 데 모두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보통 기체 조직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강관, 스 테 인 리 스 강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.크롬 % ~ % 함유.그 내식 성, 인성 과 용접 성 은 크롬 함유량 의 증가 에 따라 높 아 지고 내 염화 물 응력 부식 성능 은 다른 종류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이런 것 을 사용 하려 면 수용 성 종 이 는 이중 으로 사용 해 야 하 며 반드시 잘 붙 여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수용 성 종이 가 손상 되 고 떨 어 지기 쉬 워 서 안쪽 용접 선 이 아르곤 가스 의 보 호 를 잃 고 산화 가 발생 하여 용접 구 를 잘라 다시 용접 을 해 야 한다. 용접 의 질 을 보장 할 수 없 을 뿐만 아니 라 공사 기한 에 도 심각 한 영향 을 미 치기 때문에 용접 하기 전에 엄격하게 검사 하고 수용 성 종 이 를 붙 여야 한다.


투 쿰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



고용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았 다.합금 원 소 는 기체 에 용해 되 지 않 아 기체 조직의 합금 함량 이 낮 고 부식 방지 성능 이 떨어진다.

품질 보증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변형 강화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냉 변형 성능 이 뛰 어 나 매우 가 는 와이어 로 냉 간 압연 하여 매우 얇 은 강철 띠 나 강철 파이프 로 만 들 수 있다. 대량의 변형 을 거 친 후에 강의 강 도 는 크게 향상 되 었 다. 특히 영하 온도 구역 에서 압연 할 때 효과 가 더욱 뚜렷 하 다. 인장 강 도 는 MPa 이상 에 달 할 수 있다. 이 는 냉 간 경화 효과 외 에 도 중첩 되 었 기 때문이다.변형 은 M 변 화 를 유발한다.

응용 범 위 는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넓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단점 은 다음 과 같다. 합금 요소 의 함량 이 높 고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높 으 며 일반 페라이트 에는 니켈 이 함유 되 어 있 지 않다.

연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도 사용 된다. 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 있다. 용접 성 이 좋다. 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투 쿰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.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(BQ 가 좋 지 않 음)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.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.

스 테 인 리 스 강,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및 철 함유량 이 % 이하 인 고 합금 은 일반적으로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용접 의 질 을 향상 시 키 는 조 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관 층 이 훼손 되 거나 정화 되 지 않도록 소비 하 는 각 공정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유 지 를 강화 해 야 한다. 주로 다음 과 같은 세 가지 내용 이 있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공 소 비 는 전문 적 인 소비 현장 (널 빤 지 를 잘 사용) 이 있어 야 한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탄소강 의 가공 플랫폼 이 단단 한 공중 간접 을 피 할 수 있 습 니 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투 쿰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투 쿰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투 쿰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투 쿰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투쿰권하다뉴스 정보
투쿰최근 소식